기묘한 이야기 밀리 바비 브라운의 숨겨진 이야기

기묘한 이야기의 중요인물 일레븐으로 출연했던 밀리 바비 브라운을 아시나요? 2016년부터 시작된 기묘한 이야기(Stranger things) 출연으로 갑작스럽게 세계적인 스타덤에 올랐고, 같은 나이대 배우들 중 가장 많은 출연료를 받는다고 알려져 있기도 합니다. 최근 기묘한 이야기에서 일레븐의 양아버지로 출연한 데이비드 하버가 한 팟캐스트에 출연해 밀리 바비 브라운에 대한 걱정을 진심으로 표현했다고 하는데요. 그 이유가 뭘까요? 

반응형

 

밀리 바비 브라운(Millie Bobby Brown)은 누구? 

기묘한 이야기 stranger things에서 일레븐으로 출연 


기묘한 이야기 시즌1에 일레븐 역으로 출연할 당시인 2016년에 밀리의 나이는 12살이었다고 해요.(2004년생입니다) 사진으로 봐도 앳되보이는데요. 시즌이 거듭할수록 아이의 모습에서 조금씩 여성스럽게 성장해가는 모습이 보입니다.   

밀리 바비 브라운 최근모습


그리고 기묘한 이야기 시즌 3가 끝나고, 현재 17살을 맞은 밀리 바비 브라운은 갑자기 확 어른스러워진 분위기를 풍기고 있어요. 기묘한 이야기 이후에도 에놀라 홈즈 등의 넷플릭스 영화를 통해 또 한 번 화제성을 입증하고 현재 에놀라 홈즈 2 촬영을 진행하고 있다고 하죠. 

 

데이비드 하버는 왜 밀리 바비 브라운을 걱정할까?

밀리 바비 브라운과 기묘한 이야기에서 가슴 뭉클한 부녀 케미를 보여줬던 데이비드 하버가 최근 한 팟캐스트에 출연해서 다음과 같은 말을 했는데요. 그녀가 어린 나이에 누리고 있는 명성이 그녀에게 나쁜 영향을 미칠까 봐 걱정된다는 내용이었어요. 그녀가 인기를 얻기 전이었던 12살 무렵부터 봐왔기 때문에 실제로 아버지 같이 깊은 애정과 보호본능이 있는 것이죠. 밀리가 받은 명성과 더불어 앞으로 싸워나가야 할 것들에 대해서 많이 걱정이 된다는 이야기를 남겼습니다. 

 

밀리 바비 브라운이 겪고 있는 스캔들

최근 아직 10대에 불과한 밀리 바비 브라운은 17세 연상인 래퍼 드레이크와의 파격적인 우정부터, 틱톡 스타 헌터인 '에코 에시모 비치'와의 과거 관계 의혹에 이르기까지 최근 몇 년 동안 수많은 스캔들에 휘말렸습니다.


지난달에 아시모 비치는 밀리 바비 브라운과 성관계를 했다고 주장했는데요. 밀리는 빠르게 이를 부인했고, 그녀의 대변인은 "그의 발언이 부정직하고 무책임하고, 공격적이며 혐오스럽다"라고 말한 바 있습니다.
이런 스캔들들이 사실이 아니라고 해도 사람들사이에 이야기가 오르내림으로 인해서 이미 그녀가 상처 받고 이미지에 손상을 받는 건 어쩔 수 없을 것 같습니다. 


현재 밀리 바비 브라운은 가수 본 조비의 아들 제이크 본 조비(Jake Bon Jovi)와 교재 중인데요. 그녀의 생활과 연애 등 일거수일투족이 많은 사람들에게 공개되고 성적 대상화되면서 밀리 바비 브라운 자신도 힘들어하는 것 같습니다. 

2020년 밀리 바비 브라운은 자신의 생일날 인스타그램에 "나에게 궁극적으로 고통과 불안을 초래하는 부정확하고 부적절한 댓글들, 성적 대상화, 불필요한 모욕 등이 나에게 좌절감을 주지만, 나는 결코 패배하지 않을 것이다. 내가 좋아하는 일을 계속하고 변화를 만들기 위해 메시지를 퍼뜨리는 일을 계속할 것이다 "라는 메시지를 남긴 바 있습니다.

본인도 이런 사건들 때문에 많이 힘들어하고 있다는건데요. 꿋꿋하게 잘 이겨나가길 바랍니다. 


 

어쨌든 이런 스캔들과 악플, 성적 대상화가 비단 밀리 바비 브라운만의 문제는 아닐 것 같습니다. 많은 유명한 여배우들이  거의 공통적으로 감내하는 것이지 않을까 생각이 드는데요. 하지만 문제는 밀리는 이제 고작 17살인 미성년자라는 거죠.

아직 성인도 되지 않은 상태에서 어린 나이에 너무 많은 명성을 받다 보니 거기에 따라오는 각종 악성 스캔들과 함께 본인 스스로 혼란스러울 것 같습니다. 그래도 적어도 곁에서 진심으로 걱정해주는 아버지 같은 데이비드 하버가 있어서 그나마 다행이네요. 


어쨌든 이 두 사람, 기묘한 이야기 시즌 4에서도 계속 멋진 부녀 케미 보여주겠죠?

 

 

드디어 나왔다! stranger things 시즌4 리뷰보러 바로가기!

 

Stranger things 시즌4 리뷰 & 기묘한 이야기가 매력적인 이유!

기묘한 이야기(Stranger things) 시즌 4가 나왔다. 코로나 19 사태로 촬영이 계속 미뤄지는 바람에 당초 예상했던 것보다 훨씬 늦게 베일을 벗었다. 그동안 꼬맹이 주인공들은 제법 어른 티가 나는 청

dailyscript.tistory.com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