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트코 추천 과자 ② :: 삼립 궁중 꿀약과, 할매니얼 입맛 저격!

첫 번째 시리즈에 이어 코스트코 과자 추천 두 번째 시리즈는 바로 삼립 궁중 꿀약과입니다. 네, 그 호빵 만드는 회사 맞아요. 제가 약간 초딩입맛이면서 할매입맛이기도 해서 평소 약과를 엄청 좋아하는데요. 코스트코에서 파는 걸 보고 사 왔는데, 요즘 매일 약과 하나씩 먹는 재미가 쏠쏠합니다. 너무 달지않은 약과라 추천해요. 

많이 달거나 끈적이지 않아서 먹다보면 금방 다 먹게 되고 자꾸 또 먹고 싶은 맛인데요.  그래도 하루에 하나씩만 먹으려고 자제하고 있어요. 제가 요즘 애정하는 삼립 궁중 꿀약과 한번 소개해보겠습니다 ㅋ 

반응형

코스트코 추천 과자 : 삼립 궁중 꿀약과  

삼립 궁중꿀약과
궁중꿀약과 

삼립 궁중꿀약과 가격 / 무게 

가격 : 9,990원 (총 50개 입) 
무게 : 1.5kg 

저는 할인할때 구입했는데 원래 가격은 9,990원입니다. 50개가 들었으니 하나에 200원 꼴이네요. 깔끔하게 낱개 포장되어 있어서 넘 마음에 듭니다.  움, 이 정도면 가격 매우 착한 편인 것 같아요. 무게로 따지면 약과 하나당 30g 정도 하네요.

궁중꿀약과 낱개포장
삼립 궁중 약과 : 낱개 포장 50개

코스트코 약과가 인기가 많나봐요. 사러 갔을 때 이렇게 몇 개 안 남았더라고요. 이날 할인을 해서 그랬을 수도 있습니다ㅋ 

 

코스트코 삼립 궁중 꿀약과 영양정보 

삼립 궁중꿀약과 영양정보
약과 영양정보, 원재료 

밀가루와 물엿, 설탕, 사양 벌꿀 등을 사용해서 제조했네요. 영양정보를 보니 일반 과자보다는 살이 덜찌지 않을까요?ㅋ 

 

궁중 꿀약과 맛은 어떨까? 

궁금꿀약과 맛은?

일단 너무 달거나 찐득하지 않아서 먹기가 좋아요. 보통 약과 먹고 나면 달아서 또 먹기는 싫어지는 경우가 많은데, 이건 덜 달아서 그런지 자꾸 또 먹고 싶어 지더라고요. 많이 달지 않은 약과를 찾으신다면 추천드리고요. 요즘 '할매니얼, 할매입맛' 이런 것도 유행이라면서요 ㅋㅋ  저도 할매니얼인가봐요 ㅋㅋ

고급진 케이크나 마카롱도 좋지만, 전통과자인 약과도 은근 커피랑 잘 어울린답니다. 저는 커피 마시면서 꼭 하나씩 같이 먹어요. 달달해서 기분도 좋아진답니다 ㅋ 

 

달지 않은 약과 찾으시는 분들 추천해요. 
공부나 일할 때 하나씩 옆에 놔두고 드세요. 개별포장이라 한번에 많이 먹게 되지 않아서 좋아요. 
무엇보다 착한 가격! 다음에 코스트코 가면 또 살거예요!! 

 

 

코스트코 대용량 과자 추천 ① :: 슐츠 미니 프레첼(프리첼)

집에 과자를 가득 사놓고 먹는 걸 즐기는데요. 코스트코에 가면 다양한 대용량 과자들이 종류별로 진열되어 있어 깊은 고민을 하게 만들어요. 대용량 과자인데 사놓고 맛이 없으면 처리 불가라

dailyscript.tistory.com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