탁상용 루메나 무선 선풍기 3세대 사용후기(코스트코 1+1 내돈내산)

지난 4월 코스트코에 갔다가 탁상용 루메나 무선 선풍기 1+1 제품을 구매해왔는데요. 이제야 선풍기가 필요한 계절인 여름이 와서 얼마 전부터 뜯어서 쓰기 시작하고 있습니다. 탁상용 무선 선풍기로 정말 만족스럽게 사용하고 있어요. 자세한 사용후기 함께 보시죠.

 

루메나 탁상용 무선 선풍기
루메나 무선 선풍기 책상 샷

가격 

저는 코스트코에서 1+1 패키지로 포장된 걸 구매했는데요. 가격대는 52,000원대였어요. 하나당 대략 26,000원꼴로 산 것 같네요. 여름이 오기 전에 일찍 구매해서 그런지 온라인 상에서 판매하는 가격보다는 좀 저렴하게 구매한 것 같네요. 

 

 

디자인

디자인 깔끔하고 예뻐서 마음에 들어요. 원래 쓰던 탁상 선풍기를 작년에 지인에게 나눔했었는데요. 이유가 디자인 때문이었거든요. 예쁘지도 않고 유선 선풍기라 불편했었기에 디자인 예쁘고 깔끔한 선풍기를 찾고 있었는데 루메나 무선 선풍기가 딱 눈에 띈 거죠. 블랙과 화이트 선택지가 있었지만 둘 다 화이트를 선택했는데 잘 선택했다 싶어요. 크기가 너무 크거나 작지도 않고 책상에서 일할 때 옆에 두면 딱 좋을만한 크기예요. 남편과 하나씩 나눠가지고 일할 때 잘 쓰고 있어요. 책상에 올려두어도 지저분하지 않고 깔끔해서 좋아요. 

 

 

선풍기 소음

사실 코스트코 쇼핑 갔다가 충동적으로 산거라 루메나 무선 선풍기에 대한 큰 정보는 없는채로 샀는데요.(^^;) 선풍기를 켜보고 생각보다 너무 조용해서 놀랐네요. 조용하고 진동도 없고 바람은 시원해서 아직 올여름 에어컨 첫 개시 없이도 잘 지내고 있답니다. 저녁에는 계속 켜고 있으면 약간 서늘할 정도예요. 

 

 

루메나 무선 선풍기 조작버튼
루메나 선풍기 조작 버튼

 

기능 - 바람조절 / 타이머 / 회전 

제품에 딱 하나 동그란 버튼이 있는데요. 이 버튼으로 필요한 기능이 다 되더라고요. 동그란 버튼을 오른쪽으로 돌려주면 바람 세기 조절이 미풍/약풍/중풍/강풍 순으로 조절되고요. 버튼을 꾹 누르면 1시간/2시간/4시간 타이머 기능도 있어요. 거기다 2초 이상 꾸욱 누르고 있으면 120도 자동 회전도 되더라고요. 심플한 버튼하나로 필요한 기능을 다 넣었다는 게 마음에 들었어요. 머리도 좌우로는 120도, 위아래로도 45도까지 조절이 되서 원하는 방향으로 바람의 방향을 틀 수 있어서 좋았어요. 

 

 

배터리 확인법

배터리가 얼마나 남았는지는 어떻게 확인하나 했더니 동그란 버튼 주위에 미세하게 들어오는 불빛으로 확인할 수 있더라고요. 배터리가 20~100%일 때에는 흰색에 가까운 빛이 나고, 20% 미만일 때는 불빛이 빨간색으로 바뀝니다. 충전하면서도 사용할 수 있으니 하루 종일 쓸 때는 충전선을 꽂아놓고 써도 좋을 것 같네요. 
무선으로 써도 충분히 하루종일 편하게 쓸 만큼 오래가니 무선 선풍기의 장점을 잘 누리실 수 있을 것 같아요. 

 

 

루메나 선풍기 제품 사양 

* 모델명 : Fan Stand 3+
* 소비전력 : 6W
* Input : DC5V 1.5A(MAX)
* 배터리 용량 : Li-ion 18650 - 3.7V 4000mAh
* 배터리 라이프 스팬 : 1000times 이상 
* 사용시간 : 4~20시간 
* 완충시간 : 3시간 
* 사이즈 : 165 * 268 * 131mm
* 무게 : 460g  
* 충전용 USB : C type

 

루메나 무선 선풍기
루메나 무선 선풍기 크기

 

만족도 ★★★★★

전반적으로 아주 만족스럽게 잘 사용하고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한 가지 흠이라면 제가 쓰는 아이폰 8핀이랑 안드로이드용 5핀이랑 호환이 안 되는 Ctype USB 케이블이라서 충전할 때 살짝 귀찮긴 한데, 이건 저만의 단점이라서 사용하시는 환경에 따라 다를 것 같네요. 더운 여름 조용하면서도 오래가고 디자인 예쁜 탁상용 무선 선풍기 찾으신다면 루메나 선풍기 추천드릴게요.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