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마트 노브랜드 과자 :: 녹차 크레페 N877 녹차 성애자들이 좋아할 오묘한 맛♥

 

이마트 노브랜드 녹차 크레페

 

 

이마트 놀러갔다가 홀린듯 집어온 과자입니다. 
요즘 집에 맛있는 과자를 쌓아놓지 않으면 기분이 언짢아지므로 달달구리들을 많이 쌓아놓는 편인데요. ㅋㅋ
요즘 우리동네 이마트가 노브랜드 제품들을 좀 더 적극적으로 진열하더군요. 
그동안엔 노브랜드 과자를 별로 사먹을 일이 없었는데 마침 가격도 싸고 맛있어 보이길래 ㅋㅋ 


가격이 980원쯤 했었던 것 같아요. 가격으로 승부하는 노브랜드!!
나는야 녹차맛 성애자 ㅋㅋ 
바닐라맛, 치즈맛, 녹차맛 일케 있었던 것 같은데 저의 픽은 녹차크레페였어요!  

 

녹차 크레페 낱개포장

 

 

포장을 뜯었더니 요런 오밀조밀한 봉지가 5개 나왔어요. 무려 낱개포장이네요 ㅋㅋ 
근데 보기보다 크기가 매우 작다는 반전 ㅋㅋㅋ 

 

 

 

대신 크기가 작아요. 

 

 

봉지 하나당 QCY 이어폰 크기랑 비슷합니다. 대량 과자 하나당 짧은 손가락 한개 길이 정도 되는 듯요 ㅋ 
봉지 한개당 과자 3개씩 들었어요. 다섯봉지니 총 15개 들었겠네요. 

뜯어보니 우선 녹차향이 강하게 납니다. 
그리고 안을 들여다볼까요? 

 

 

풍부한 녹차크림 :: 진짜가 나타났다!!ㅋㅋ

 

 

와우, 생각보다 녹차크림이 알차게 들었어요 ㅋㅋ 

자, 그렇다면 가장 중요한 맛은 어떨까요? 


쿠쿠다스랑 비슷하게 생겨서 부드러운 과자를 상상했는데 의외로 바삭바삭한 과자입니다. 
그리고 녹차향이 꽤 강해요
평소 베스킨라빈스 같은데서 녹차맛 아이스크림을 즐겨 주문하는 녹차성애자라면 꽤 만족스러워하실 것 같은 맛이에요. 
녹차향이 이렇게 강한 과자는 오랜만! 

 

오묘하고 맛있어요! 달지않은 녹차크림 그대로의 맛입니다. 
맛들이면 아마도 자주 계속 찾게될 것 같은 맛입니다 ㅋ 

이마트 노브랜드 과자가 생각보다 괜찮네요. 
가격이 저렴해서 맛은 크게 기대안했는데 먹어보는 과자마다 평타이상을 치고 있어요 ㅋ 
앞으로 먹어본 맛있는 과자 차차 하나씩 올려볼께요. 

이마트를 사실 그렇게 좋아하는 편은 아닌데, 노브랜드는 사랑하게 될 것 같은 느낌 ㅋㅋ 

꼭 먹어보세요. 추천합니다 ㅋ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