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마트 노브랜드 과자추천 :: 초코 웨이퍼롤 N319 바삭달콤 고급진 맛!

요즘 이마트 노브랜드에서 과자를 싸게 팔아서 넘 좋아요. 

요즘 옛날과는 다르게 과자가 넘나 비싸잖아요.(나 옛날사람?!)

추억에 젖어 과자를 집어보지만 가격에 후덜덜;;

그런데 노브랜드에서 품목도 다양하고 가격도 저렴한 과자를 많이 내놓았는데 생각보다 맛도 괜찮아서 대만족중입니다 ㅋ  

 

 

이마트 노브랜드 초코 웨이퍼롤

오늘은 이마트 노브랜드 과자 초코 웨이퍼롤을 리뷰해볼게요.

지난번에 리뷰했던 녹차크레페랑 같이 사온 녀석이에요. 

 

 

일단 모양을 보고 반했지 뭡니다.

보통 이렇게 생긴 아이들은 경험상 고급지고 맛있었거든요 ㅋㅋ 

그런데 가격은 980원이었나? 착한가격 만쉐이!!

 

대신 포장재를 줄였나봅니다. 쓸데없는 개별포장보다는 이게 좋아요

개별포장은 아니고 요렇게 한봉지에 다 들어있어요. 

양도 꽤 많아보입니다. 바삭한 웨이퍼롤 안에 초코렛이 가득 채워져 있습니다. 

 

요리보고 조리보고

 

모양도 나름 고급져요 ㅋ 회오리가 칭칭 아름답게 초코웨이퍼를 감고 있습니다 .

크기도 녹차크레페 처럼 작지 않습니다 ㅋ

 

자, 그렇다면 가장 중요한 건 맛!! 

딱 여러분이 상상하시는 고급진 그 맛 맞습니다 ㅋㅋ 

바삭한 웨이퍼롤 안에 초코렛이 가득 들어있어서 바삭하고 달콤한 맛 ㅋ 

사실 저는 몇 개 못먹었는데 짝꿍이가 다 먹어버렸네요.. 

맛있다고 매우 추천이라고 대신 전해달랍니다 ㅋㅋㅋ 

천원도 안되는 가격에 요런 퀄리티라니 다른 맛도 있던데 다 먹어봐야겠어요 ㅋㅋ 

 

 

앞으로 다양한 노브랜드 과자들 올려볼게요.. 

쌓아둔 과자들 이 외에도 많음 주의 ㅋㅋ 

 

 

 

 

녹차 크레페도 궁금하신 분은 요기로 ↓

2021.03.20 - [내돈내산 소소리뷰] - 이마트 노브랜드 과자 :: 녹차 크레페 N877 녹차 성애자들이 좋아할 오묘한 맛♥

 

이마트 노브랜드 과자 :: 녹차 크레페 N877 녹차 성애자들이 좋아할 오묘한 맛♥

이마트 놀러갔다가 홀린듯 집어온 과자입니다. 요즘 집에 맛있는 과자를 쌓아놓지 않으면 기분이 언짢아지므로 달달구리들을 많이 쌓아놓는 편인데요. ㅋㅋ 요즘 우리동네 이마트가 노브랜드

dailyscript.tistory.com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