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스토란테 냉동피자 후기! 코스트코 추천상품 핵가성비템

코스트코 냉동피자, 리스토란테 피자 드셔 보셨나요?  얇은 크리스피 피자인데 이번에 먹어보니 왜 코스트코 추천상품으로 꼭 뽑는지 알겠더라고요. 가격도 3팩에 만 원대라 너무나 저렴한데 맛도 좋아서 앞으로 코스트코 갈 때마다 꼭 담아오기로 마음먹었어요 ㅋ 리스토란테 냉동피자 맛본 후기 적어볼게요. 

 

리스토란테 피자 가격 

3팩에 11,290원 

그럼 1팩에 3,763원이네요. 가성비 넘나 좋음. 웬만한 햄버거 하나 가격보다 저렴하죠 ㅋ 왜 이렇게까지 저렴하게 파는지 궁금할 정도. 일단 가격은 합격입니다 :) 

반응형

코스트코 리스토란테 냉동피자 (Ristorante pizza)

 

리스토란테 피자 조리 방법 

1. 오븐 : 별도의 해동 없이 200℃로 예열한 오븐에서 약 10~12분간 조리하여 드세요. 

2. 프라이팬 : 별도의 해동 없이 프라이팬에 식용유를 반 스푼 두르고 피자를 올린 후 피자의 가장자리에 물 두 스푼 정도를 두른 뒤 뚜껑을 닫고 가장 약한 불에 10~15분간 조리하여 드십시오. 

3. 전자레인지 : 상온에서 15분간 해동 후 약 3~5분간 조리하여 드십시오. (전자레인지 조리 시 도우가 바삭하지 않거나 피자 모양이 다를 수 있습니다)

4. 에어프라이어 : 별도의 해동 없이 180℃에서 약 6~8분간 조리하여 드십시오. 

 

 

리스토란테 냉동피자 비주얼 

리스토란테 피자 비쥬얼

상자에 그려진 피자 모양을 정말 충실히 구현하고 있는 것 같네요. 어떤 면에선 실제 비주얼이 더 좋음 ㅋ 동그란 모차렐라 치즈가 예쁘게 올라가 있고 방울토마토와 초록색 소스 같은 것들이 올라가 있어요. 초록색은 아마도 바질과 시금치 소스가 아닐까 싶네요. 크기는 일반 피자의 레귤러 사이즈입니다. 

 

 

피자를 오븐에 넣고 돌려줍니다 (10분~12분) 

리스토란테 피자 오븐에 돌리기

오븐 사고 오븐을 충실히 활용하는 편 ㅋㅋ 피자 넣어놓고 설레는 마음으로 맛있게 익기를 기다립니다ㅋ 이 상큼한 비주얼 어쩔 거야 ㅋㅋ 

 

 

짠! 리스토란테 피자 완성!

맛있게 익은 리스토란테 피자

시간이 지나면 점점 피자가 녹으면서 부드럽게 흘러내리고 지글지글 끓어오르기 시작합니다. 그럼 피자가 다 됐다는 사인이니 꺼내서 맛있어 먹어주면 되겠습니다 ㅋ 

 

 

리스토란테 피자 맛 후기  

리스토란테 피자 시식타임

와우, 일단 비주얼처럼 맛도 좋았습니다. 우선 고기 성분이 들어가 있지 않아서 그런지 가볍고 상큼한 맛입니다. 치즈와 토마토의 조합이 아주 좋고, 초록색 소스도 함께 어우러져 맛있었어요. 가격에 비한다면 정말 따따블로 괜찮았고요. 브랜드 피자집의 (프리미엄 말고) 일반 피자와 비교해도 전혀 손색이 없을만한 맛이었어요. 야채와 과일 위주로만 맛을 냈는데 이렇게 맛있다니! 치즈가 들어가서 완전 비건 식품은 아니겠지만 채식을 추구하시는 분들에게도 좋을만한 아이템이네요.

코스트코 가성비 추천상품 찾으신다면, 리스토란테 피자가 아주 굿입니다 :) 담에 가면 또 사 올 거예요ㅋㅋ 코스트코 가실 일 있으면 이 피자는 무조건 장바구니에 담으세요 :)

 

관련글

이마트 피코크 냉동 잭슨 피자 하와이안 후기 솔직 리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