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브랜드 과자 '자색고구마칩' 추천♥ 멈출 수 없는 달콤고소함

최근에 먹어보고 푹 빠져버린 과자가 있는데요. 바로 이마트 노브랜드 과자, 자색 고구마칩입니다.
자색고구마를 아시나요? 예전에 겉과 속이 모두 보라색인 자색고구마를 보고 마치 파란 떡볶이를 보는 듯한 느낌에 아연실색한 적이 있었는데요. 그래서 처음엔 손이 안 가던 과자였어요 ㅋ
그런데 남편 덕분에 우연히 하나 먹어보고 완전히 빠져버렸습니다 ㅋㅋㅋ

 

이마트 노브랜드 달콤하고 고소한 자색 고구마칩 추천

 

이마트에는 여러 종류의 감자칩을 많이 팔아요.
프링글스 감자칩을 카피한 과자인데 가격은 절반쯤 되는 것 같아요.
착한 가격 980원입니다. 종류는 감자칩 오리지널, 감자칩 사워크림&어니언, 자색 고구마칩 이렇게 세종류더라고요.
세 가지 맛 다 먹어봤는데, 저한테는 자색고구마칩이 제일 맛있었어요. 남편도 똑같이 이 맛에 빠져버려서 이제는 이마트 가면 한 번에 세 통씩 사 옵니다 ㅋㅋ 한번 먹기 시작하면 멈출 수가 없어서요

이마트 노브랜드 자색고구마칩

자색고구마칩의 맛

자색고구마칩의 매력은 달콤하면서 고소하다는 건데요. 나머지 다른 감자칩들과 다르게 많이 짜지 않더라고요. 짜지 않은 대신 고구마 특유의 살짝 달콤한 맛이 함유되어있어요. 나이를 먹을수록 점점 너무 짜거나 단맛은 피하게 되고 담백한 맛을 찾게 되더라고요. 일반적인 감자칩은 맛있긴 하지만 먹다 보면 너무 짜서 약간 거부감이 드는데, 자색 고구마칩은 별로 짜지않아서 오히려 한꺼번에 너무 많이 먹게 된다는 단점이......ㄷㄷ

 

자색고구마칩 원재료

자색고구마칩 원재료

그런데 흥미로운 점을 발견했어요. 자색 고구마칩이지만 고구마를 구운 과자가 아니라는 것! 자색고구마는 분말로 함유되고 건조 감자 플레이크가 함께 들어간 걸 알 수 있어요. 감자 베이스에 자색고구마 분말로 맛을 낸 것이지요. 그래서 먹다 보면 감자 맛과 고구마 맛이 같이 나는 것 같기도 해요.


자색 고구마칩 나트륨 , 칼로리

자색 고구마칩 나트륨 함유량

이마트 노브랜드에서 나온 감자칩 삼 형제의 나트륨 함유량을 비교해봤더니이 자색 고구마칩이 확실히 다른 감자칩에 나트륨이 적죠. 감자칩 오리지널은 49%, 사워크림&어니언은 47%, 자색 고구마칩은 24%에요. 나트륨이 다른 감자칩의 반 정도밖에 안돼서 확실히 짠맛이 덜했나 봐요. 칼로리도 나머지 두 개는 545kcal이고, 자색 고구마칩은 505kcal네요. 어차피 많이 먹으면 살찌는건 똑같을 테지만, 맛있는데 칼로리도 더 적으니 좋네요. 그리고 아시죠? 맛있으면 0칼로리 ㅋ 

영롱한 보라색 과자

자색고구마칩 컬러

그리고 무엇보다 반한 사실은 이 영롱한 컬러 ㅋ 제가 보라색을 좀 좋아하는데요. 보라색도 워낙 스펙트럼이 넓기 때문에 촌스러운 보라색도 아주 많죠. 근데 아주 고급스럽고 이쁜 보라색이에요. 먹는 과자 색깔이 이렇게 예뻐도 되나 싶은 ㅋ 처음엔 맛보기도 전에 컬러에 먼저 반해서 한참을 바라봤어요 ㅋ 

아, 그리고 그릇에 담은 양이 한통 전체를 다 담은 거예요. 담아놓고 보니 양이 좀 적은 것 같은 느낌. 그래서 항상 앉은자리에서 다 먹게 된 거였군요 ㅋ 

 

이런 분께 추천해요. 

감자칩을 좋아하지만 너무 짜서 고민인 분, 담백하고 고소한 맛을 좋아하는 분, 영화 볼 때 먹을 부담 없는 과자가 필요한 분, 영롱한 보라색을 좋아하는 분, 자색 고구마칩이 그냥 궁금한 분 ㅋㅋ 

980원밖에 안 하니 기회 되면 한번 드셔 보세요. 저는 3통 사 온 거 이틀 만에 다 먹어서 곧 또 사러 가야 할 것 같아요 ㅋ 

 

★노브랜드 과자 추천 

노브랜드 과자 추천 :: 땅콩 카라멜 콘! 이건 계속 재구매 각♥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