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돈내산] 떡볶이의 신! 즉석 라볶이 맛있게 먹는 법!

| 집에서 떡볶이 먹고싶을 때, 10분만에 해먹는 법!  

이마트에 갔다가 저번에 한번 맛있게 먹었던 즉석라볶이를 사왔어요. 

갑자기 매콤한거 땡기는데 떡볶이 재료를 각각 사서 해먹는건 귀찮고, 양도 애매할 때

라면처럼 바로 해먹을 수 있는 즉석라볶이 입니다.

유후! 한번 사먹어 보고 맛있어서 재구매한 제품입니다. 

 

 

이마트에서 대략 3,940원 주고 구매했어요. 

 

(동원) 떡볶이의 신, 즉석라볶이 

 

한번에 딱 2인분 만들어서 간편하고 맛있게 먹을 수 있다는 게 장점입니다. 

 

 

저는 나름 떡볶이 매니아라서 떡볶이 맛에 민감한 편인데, 이건 양념이 짭쪼롬하니 맛있게 나오는 것 같아요. 

매운맛 5단계가 있다고 하는데, 이건 얼큰 매운맛 4단계라고 하네요. 

 

다른 단계도 있는 것인지 확인은 못해봄. 

먹어본 결과, 많이 맵지도 않고 딱 적당히 맛있는 매콤함이었어요. 

 

| 그럼 구성품을 볼까요? 

 

떡볶이 떡, 건조 후레이크, 떡볶이 양념고추장, 사리면 

 

요렇게 간단하게 들어있어요. 

사실 떡양이 넘 적어보여서 실망스럽긴 하지만, 2인분 양이 그렇다네요. 

 

 즉석라볶이 구성

뭔가 아쉬워보였던 이유가 있습니다. 바로 떡볶이의 심장, 오뎅이 없기 때문이죠!!

그래서 저는 부산어묵을 따로 준비해서 추가해주었지요! ㅋㅋ 

요고요고 꿀팁 아닙니꽈 ㅋㅋ 

 

기본구성에 어묵을 추가해주면 꿀!

그럼 국물맛도 더 맛있어지고 양도 많아지고, 떡볶이 퀄리티가 확 좋아집니다 :) 

 

자,, 조리법을 살펴봅시다. 

 

먼저

1. 떡을 물에 헹궈서 건져줍니다. 

2. 냄비에 물 500ml를 넣고 소스와 떡을 넣고 4분간 끓여줍니다. 

3. 마지막으로 사리면과 건조파 후레이크를 넣고 조금더 끓여주는데, 

4. 이때 잘라놓은 오뎅과 삶아놓은 달걀같은걸 넣어 함께 끓여주세요. 

 

 

떡볶이가 팔팔 끓고 있어요!  

이렇게 한참을 끓여주다보면, 서서히 쪼그라들면서 

요런 맛있는 비쥬얼이 됩니다! 

 

즉석 라볶이 완성샷!!

사리면은 약간 꼬들꼬들한 상태에서 먹어야 더 맛있더라고용! 

삶은 달걀에 양념 묻혀서 냠냠 먹고, 사리와 떡과 오뎅을 야무지게 건져서 먹어주세요 ㅋㅋ 

 

 

맛있게 만들어서 넷플릭스로 빈센조 보면서 먹었네요. 

역시 떡볶이는 힐링이야! 

 

매콤달콤한 떡볶이, 라볶이 땡길때 집에 사두고 즉석으로 간편하게 해먹어보세요 ㅋㅋ 

라면처럼 간단하면서도 맛있음. 

나중에 또 사놔야 겠어요. 

난 떡볶이 매니아니까?!!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